한족여자랑 살다보니!

루이비똥 | 2009.09.28 14:43:06 댓글: 110 조회: 5354 추천: 41
분류연애·혼인 https://life.moyiza.kr/family/1650788
 착한 여자라서 그냥 좋아해서 동거하구 살았습니다. 이젠 2년.....

 근데 처음과는 많이 달리  돈에 많이 집착합니다.  집살 돈 있는가?  등~~~

 돈을 모으라구 맨날 잔소리 합니다. 집부모님한테 돈 부치면  왜 매달마다 꼭꼭 보내야 하냐구 합니다.

 돈을 다 보내고 나면 우린 나중에 어떻게 집 사냐구 합니다.  듣다 못해 짜증납니다. 

 그리구  자기가 잔업하면 무조건 남자가 밥해야 된다는 의식이 박혀있습니다.  여기 같이 있는 동료들도

 다 글케하구 있다는것입니다.

 반찬도 지는 디게 맛없게 합니다. 보다 못해서 제가 하구 맙니다.    

 결혼은 언제 해줄거냐구 맨날 고문입니다. 푸~   여자 24살임.  자기 부모들이 맨날 전화해서 

 목쫀답니다.~  여자는 20넘으면 시집 못간다는겁니다. 시집간다해서 소문나쁘게 난다 이겁니다.

 제가  몰래 다른 여자 만나러 다닌적이 있었는데요...  그냥 만났다 뿐이지 관계는 가지지 않았음./

  가끔 또 그것갖고 트집잡습니다........................

 참고 또 참는데  이젠 열불납니다......................................손이 올라갈라 합니다. 

  문화차이가 이렇게 날줄 알았으면 시작도 하지 않았을건데 ㅠㅠ     어떻 하면 좋을까여~
추천 (41)
IP: ♡.27.♡.21
andy214 (♡.249.♡.40) - 2009/09/28 14:49:51

그러게..조선민족은 같은 민족끼리 살아야 합니다.가정환경도 그렇고...

남희진 (♡.206.♡.246) - 2009/09/28 14:52:31

사실뭐 본인 한댁 결정이 달렷지만은요 .. 그래도 한민족끼리 사는것은 좋을듯 싶네요..문화차이면 습성이면 ..모든것이 조선족이랑은 틀리니간요... 지금부터 님은 힘들고 갈팡질팡인데... 난중에 결혼 하고나서 후회하지 마시구요,,, 올마른 선택을 하셧으면 좋겟네요 ...

k가을향기 (♡.128.♡.235) - 2009/09/28 14:53:48

그러다 후에 아들로서 부모님들 모시지도 못하겠어요..
불효가 따로 없겠군요..
집안에 여자가 좋은 사람 들어와야 집안이 화목한데..

단풍나라 (♡.211.♡.242) - 2009/09/28 14:54:28

문화 차이가 아닌듯 싶습니다. 달마다 수입이 얼마며 얼마씩 집에 부치는지는 모르겠지만,동거도 2년정도 했으면 결혼에 대해서 생각할것이며 다른사람 도움없이 자신들 절로 보금자리를 마련해야 한다는 생각도 가지게 되거든요. 집안 형편이 안좋으면 방법없지만 그렇지 않을경우는 자신 노릇을 하면서 효도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돈에 집착하는것보다 결혼을 생각하고 미래를 생각하기 때문에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여자가 잔업할때 무조건 남자가 밥해야 한다는건 좀 그렇지만,남자가 별일 없으면 당연히 여자친구가 잔업할시에 최대한 할수있는일은 해놓고 기다리거나 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여친을 사랑하면 못하는 밥이라도 해놓고 기다리거나 하겠죠.ㅎㅎㅎ 근데 이런건 억지로 하게 하면 잼 없는것 같습니다.마음에서 우러나야 하는거죠. 그리고 다른 여자 만나고 다닌거 님이 잘못한거네요.때문에 평소에 잘해야죠.아니면 여자들은 두고두고 우려 먹습니다.ㅋㅋ

밝게 (♡.22.♡.133) - 2009/09/29 15:40:04

동의 합니다..똑똑 하고 옮바른 말씀입니다.

코리안빛 (♡.152.♡.245) - 2009/10/05 14:56:02

내가 아는 친구들중에도 한족여성들과 결혼해 잘 사는 분들 많이 있습니다.
문화차이는 분명히 있구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것처럼 그렇게 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글쓴 분을 보면 별로 바른 직장도 없고 빈둥빈둥 놀고 바람 피우고 하는 남자인거 같은데 괜히 우리 조선남자들의 얼굴 깍지 말고 자신부터 반성하시길..
그 여자분 괜찮은 분 같아요. 빨리 결혼하고 돈 모아서 살림집 마련하려는데 뭐가 안좋아 그러세요?

예꽃 (♡.8.♡.73) - 2009/09/28 14:56:21

ㅎㅎ 고생문이 열렷네요~아직결혼드 안햇는데 돈을 부친다고 하ㅡㄴ여자가 이제 결혼하면 돈을 일전드 못부치게 할걸요 ㅋㅋ 그때면 님이 중간에서 힘들죠 아~~그리고 ㅋㅋ 한죽여자들과 헤여지기 쉽지 않을걸요 죽는다 산다 하면서 난치 치는걸 나는 몇번봣습니다

아주까나리 (♡.224.♡.183) - 2009/09/28 15:03:33

여자한테 발목잡히지 마시고 잘 마무리 하세요..
예전에 한족여자가 조선족남자한테 헤여진후 보복한다고 고향까지 수소문해 세집맡아 남자찾는거 보고 놀랫음다...

유리컵 (♡.245.♡.251) - 2009/09/28 15:10:17

이전에 다니던 회사에 한 남자가 있었는데,님의 지금 상황이랑 똑 같음 ,,,

같뚜나 여자측에서 자꾸 재촉하는걸세나 ,임신까지 해버렸슴.. 그래서 여자집에서 넘

난리쳐서 끝내는 억지 다짐으로 결혼해서,애 낳았슴 ,,,님도 조심 하세요 !!!

우리별찌 (♡.102.♡.2) - 2009/09/28 15:12:34

이건 한족이고 조선족이고 관계가 없어요, 조선족 여자라 해도 돈에 관해, 앞으로 살아가야할 집에 관해 충분히 따지고 들겁니다. 내가 보기엔 님이 아직 결혼에 대해 준비가 되여있지 않은것 같고, 한족이라고 흠을 잡는것 같아 보이는데요~ 그리고, 다른 사람 만났다고 했는데, 그건 당연한 바람이죠, 관계가 있던지 없던지, 여친을 그만큼 무시한다는 그런 감이 드는데, 저같으면 트집이 아니라 집밖에 내쫓아도 직성이 안 풀릴듯~.암튼 이런 글을 올리는 주인장 이해불가~!

예림이 (♡.122.♡.235) - 2009/09/28 15:25:24

쥔장님같은 사고방식땜에 조선족 남자들이 자꾸 욕 먹는다는..ㅠㅠ
글구, 여자가 잔업하는데 남자가 먼저 집에 들어오면 밥 좀 하면 큰일 난답니까~
여자가 놀고 있는것도 아니고 말이에요.
다 같이 나가 일하고 버는 세월에~~

kcx127 (♡.181.♡.106) - 2009/09/28 15:31:50

제가 몰래 다른 여자 만나러 다닌적이 있었는데요... 그냥 만났다 뿐이지 관계는 가지지 않았음./ 가끔 또 그것갖고 트집잡습니다........................

이거 아주 심각한 문제인데 님은 그냥 지나듯이 말하네요.
이런거 바람이지 별거 바람인가요? 입장 바꿔서 여자가 그랬다면 님 기분은?
그여자 온천하구먼 무슨 ! 참 어이가 없습니다.
2년씩이나 동거하고 한다는 소리가 이렇게 무책임한가...참...나

고려황태자 (♡.76.♡.148) - 2009/10/04 08:35:00

이건 혹시 정신적인 바람아닌가...

블르로터스 (♡.124.♡.254) - 2009/09/28 15:40:00

님 참 웃기는 사람이시네. 이게 어디 민족문제인가요. 완전 여자을 무시하는거 아닌가요. 결혼할 생각이 없으면 왜 동거 2년씩이나 했어요. 2년동안 동거했으면 한족이든 조선족이든 이후 좋은 살림을 꾸려나가기 위해 돈 타령이 났을거구 너무하면 좀 그런건데. 집에다 다부치면 얼마부치는지는 몰라두 어느여자가 좋아할가요. 결혼후에두 월급 부모한테 다 보내면 살림은 어쩌라구. 소비돈 부치는건 좋지요. 그리구 여자가 잔업을 하면 얼마나 힘들겠어요. 시간 있으면 밥 좀 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지금 무슨 시대인데. 남자가 틀을 차리구 그래요. 또한 다른여자까지 만나다니. 뭐 관계을 가져야 바람이라구 승인할건가요. 완전 여자을 무시하는거잖아요.님같은 남자을 어느 여자가 좋아하겠어요. 님한테 발생한거 문화차이가 아니거든요. 그럼 조선족 여자는 동거하면서 살림돈두 안주구 힘들게 잔업하구두 집에 와서 님한테 밥상차려주구 다른 여자만나두 모르느척해야한다는건가요.

단풍나라 (♡.211.♡.242) - 2009/09/28 15:46:41

ㅋㅋ 한족이든 조선족이든 다 사람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살다보면 문화 차이가 당연히 있겠죠,하지만 문화차이를 극복하면서 애까지 낳고 행복하게 사는 분들이 많거든요.

이은설 (♡.10.♡.90) - 2009/09/29 10:42:38

동감임다...
여자두 남자하기 나름이라구 자기가 그렇게 만들어놓구선...
무슨 손까지 올라갈라??? 무슨 관계안가졋다구 청백해???참나..이런 남자 질색...
한심하꾸 마...
너부터 잘해요....

루이비똥 (♡.27.♡.21) - 2009/09/29 11:49:40

동거는 그 사람을 더 잘 알기위한 거였죠~~~~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ㄴㄴㄴ

밝게 (♡.22.♡.133) - 2009/09/29 15:44:20

참...나원...조선족들 욕먹이지 마세요..동거 해야만 상대방을 더 잘 아나요>? 핑계는...그 여자 참 불쌍하네요..님을 밎구 결혼까지 할려고 한다니...

코리안빛 (♡.152.♡.245) - 2009/10/05 14:59:08

어떤 몰지각한 조선족남자들이 아직도 한족여자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이런 말 들을 때마다 그사람 머리가 정상적인지 이해 안감다.
한족여자들이 살림 더 잘하지, 중국사회서 더 잘 적응하지, 처녀들이 많지, 얼굴체격 나무랄데 없지, 한번 사귄 남자면 끝까지 따라주지..
뭐가 조선족여자들보다 차한거 있어?
낳으면 더 낳았지!
지금 조선족여성들중 위의 조건 만족시킬수 있는 여자들이 과연 얼마 될는 지 우리 다 알잖아?

무지개향 (♡.27.♡.201) - 2009/09/28 15:55:59

근데 다른건 다 둘째칭고 저녘에 여자쪽에서 잔업하구 늦게 들어오면은 남자쪽에서 간단한 저녘 한끼정도는 준비할수 있다고 보는데요...뭐 먹는거 사서 놓는다던가 ...여자가 늦어서 들어와서 밥 해서 먹을라무 좀 힘드겠는데...

경우 (♡.231.♡.246) - 2009/09/28 16:00:24

참 내 원~ 22살 되는 처녀를 챙겨서 즐길거 다
즐기구 나니까 이제사나 문화차이가 보이나 보죠?
동거는 뭣때문에 했어요? 그냥 무료로 되는
가정보모에 침대구석 지키라고 동거했대요?
책임 못질거면 일치감치 놓으세요.
바람끼두 있는 이런 인간, 뉘집 딸인지 참 불쌍두 합니다...

삶의 지혜 (♡.37.♡.162) - 2009/09/28 16:09:44

첨 웃기는 사람이네 .이러니깐 조선족 남자들이 댁 때문에 소리르 듣습니다 ..남자가 그렇게 책임심이 없구서사 어떻게 큰일 을 해냅니까,동거까지 하고 이재보니 한족이라서 문화적 차이가 난다 .휴 ..내원 ..그리고 여자하고 만나는 사람은 잇었지만 관계를 안 가졌다 ...햐 ...미치짐 ..어떻게 감히 글올릴 생각을 하셨는지 ,그여자 어느여잔지 콱 그냥 헤여져라구 말하고 싶네요 .!!!휴

이케 (♡.243.♡.143) - 2009/09/28 16:34:13

아직도 남자는 하늘 여자는 땅 타령을 하고 있어요?비록 같은 민족이지만 이런 개념을 가지고 틀을 차리는 님 참 안됐네요.한달에 돈뭉치를 땅땅 때리치며 큰소리할 정도로 뭐 능력이 대단하신 분 같은데요.그리고 아무리 대단한 분이라도 책임못질 일은 하지말아야죠.가엾은 여자 청춘 다 빼앗아먹고 인젠 민족차별이 어쩌구저쩌구 있어요?2년동안이나 동거하면서 그런 문제점을 어떻게 극복할건가는 생각안하구 딴여자랑 놀았어요?세월이 아깝네요.부디 심사숙고 하시고 바른 결론을 내리시길 바래요.그여자 참으로 아량이 넓은 여자네요.신변의 모든 사람을 자신처럼 아끼심이 어떨가요?그러면 복받으실건데.

무성감각 (♡.230.♡.194) - 2009/09/28 17:02:15

저 마누라도 한족인디~그건 당신문제야~어떤민족이든 그 사람 교육,성격,처리방식등등
과 관계있지 민족과는 관계없어~2년같이 있으며는 그 사람 어떤 여자인지를 알수있고 인젠 나뿌다고 하면 안되지~서로 하목하려면 서로 배려하며 문제가 되면해결해야지 자꾸외면하면 점점 멀어지지~

무성감각 (♡.230.♡.194) - 2009/09/28 17:06:56

그리고 같이 지냈으면 남자답게 책임지고 같이 살려고 해야지 그냥 아무생각없이 지내다 실어지면 차 버리는 남자면 조선족여자도 실어질것이고 또 바꿀것이다.

비켜줘 (♡.0.♡.40) - 2009/09/28 17:20:37

민족차이는 그냥 음식상 생활상 틀리겠죠
둘이 사는데는 다 자기 탓임다

무성감각 (♡.230.♡.194) - 2009/09/28 17:23:43

또한 조선족여자라고 다 잘하느것도 아니고 더구나 한국바람불어 귀신딱지같이 화장하고 일하기 싫고 방도 안 거두구 아가씨질하는 사람도 맣습니다.한국에 노래방가보세요 얼마나 많으지 !!다 같습니다.

베비22 (♡.227.♡.99) - 2009/09/28 17:35:14

솔직히 난 결혼하고나서 조선족남자와 결혼한거 후회해요.
옛날엔 가정일 모든거 당연히 여자가 해야한다고 생각했는데
가정살림 차려서 살아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여자도 같이 돈 버는데 왜 가정살림은 여자가 혼자해야하나요?
조선족들 남자나 여자나 이렇게 생각하는 자체가 잘못됐어요.

정말이지 부부는 서로 아끼면서 서로 돕고 가정을 가꿔가는거지
여자가 가정일 혼자해라는법 없어요. 그렇다고 남자가 많이 벌고
여자가 적게 버는것도 아닌 지금 세월에...
적게 벌든 많이 벌든을 떠나가지고 함께 해야합니다. 가정일은
가뜩이나 조선족들 남자들 이런 사고방식땜에 열 났는데
님의 이런글 보니 정말 화받게 되네요.
그리고 달마다 생활비를 부모한테 준다는데 물론 효도하는건 좋지만
동거 2년씩이나 했으면 각자 부모한테 줘야하지 왜 일방 부모한테만 주나요.
그렇게 달마다 주고 언제 집 사고 언제 제 살림 차리나요?
암튼 위에 많은 사람들 리플 단것처럼 님 다시 곰곰히 잘 생각해봐요.
정말로 결혼을 앞두고 하는 동거라면은 다시 사고방식을 고쳐보세요.
한족으로 보지말고 여자로 생각하고 다시 ...생각해보세요~

디즈니 (♡.181.♡.253) - 2009/09/29 08:37:40

속이 후련하네요..조선족 남자들이 지잘난척하는 버릇 고쳐야 돼요..
가정일--말하자면 가정이 둘의 가정이지 혼자서 되는 법이 있나요?
그러면서 안해가 맛벌이하면 당연한줄로만 여기는 지금 남자들...
여자가 돈모아 집 사겠다면 좋은일이죠 언제까지만 집 세맡고 살려했습니까?

미소 인생 (♡.152.♡.235) - 2009/09/28 17:42:58

1.가정조건을 안 보고 님 하나만 바라보고 함께 돈 모아 집 사겟다는데 뭐가 불만이세요?
2.집 부모님한테 한달/두달에 한버씩 일정한 금액 붙이는 것은 좋은 현상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둘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그냥 적은량으로 붙이심이.
3.여친이 잔업으로 님한테 밥해달라고 하는데 무슨 의견이 그렇게 많아요.
맞벌이 하는 세월에 누가 더 시간 있으면 누가 가정일 많이 하는 것 아닙니까?
서로 아끼면서 살아갑시다.
4.결혼문제, 2년 동거 이젠 결혼해서 책임 지셔야겟네요.

결론, 존선족이고 한족이고 떠나서 지금 세월에 같이 벌어서 집 사겠다는 사상을 가진 여성분이라면 그래도 괜찮은 사람이라고 봅니다.
기타 부족한 부분(음식 만들기)은 님이 잘 얘기하셔서 배우면 되구요.
동거 2년째 이제와서 변명만 이렇게 늘여놓으시니 ... 참 ~

시엠스 (♡.225.♡.202) - 2009/10/05 11:51:12

여자들 남자쪽 가정조건 안 보고 결혼하는게 먼 큰 대수인가? 한국에서라면 남자들 군대갓다올때까지 기다려주면 몰라두.

훙핑궈 (♡.78.♡.117) - 2009/09/28 18:56:29

루이비님 글쓴걸 보니 왜 이렇게 웃음이 자꾸 나네요 잼잇게 써서 그럴가요 ㅎㅎㅎㅎㅎ전 완전 다른 상황인데.....ㅎㅎ

루이비똥 (♡.27.♡.21) - 2009/09/29 08:23:47

핑쿼님............심각한 문제를 가지고 이렇게 장난치시면 된되죠~~ 흠~

맨인블랙 (♡.15.♡.131) - 2009/09/28 20:14:56

兄弟有没有听说过,出来混早晚得还。

루이비똥 (♡.27.♡.21) - 2009/09/29 08:24:50

what? ?????????????/씹자씹자

ljcpmlljcpml (♡.127.♡.151) - 2009/09/29 08:34:27

한족이든 조선족이든 시간나는사람 밥하고 집정리하고 그런거 아니세요?

coco77 (♡.231.♡.134) - 2009/09/29 08:48:42

당신은 상대방을 탓할 자격이 없는 사람입니다~
민족과 문화차이가 아니라 님 됨됨이 문제인것 같네요..
듣기싫을진 모르지만 님의 여자는 참 않된것 같군요..

heidou (♡.236.♡.79) - 2009/09/29 09:07:26

한족애들은 이런 말 있어요 25가 넘으면 여자가 값이 떨어진다구 그러니깐 나이24에 결혼 추기는거 이해 할수 있는것 같은데요 글구 한족애들은 한가지 더 집 못 사는 사람한테 시집간다는게 참 가능하지 않는 일입니다. 심중하게 고려하세요 저두 외지서 한족애들 하구 같이 많이 있구 하니깐 전에 남자친구두 한족이구 이랫는데 결국은 마지막에는 같이 결혼까지 이끈다는게 참 힘든 일입니다.
민족문화차이가 없다면 거짓말이구 또 관념차이까지 따르니깐 심중하세요

heidou (♡.236.♡.79) - 2009/09/29 09:15:27

동거하면서 다른 여자 만났다는건 님이 참 잘 못된 선택입니다 .헤여질려면 헤여지자구 말 한 뒤에 다른 여자 만날거지 참 그러는 님을 그냥 받아들이는 한족여자친구 맘이 되게 고운데요 ,제 친구들은 월급 모두 여자친구한테 주든데요 그러구 남자인데 여자친구한테서 소비돈 받아쓰구 하니깐 그 한족 여자친구가 감동두 하구 소비돈두 푼푼이 주구 그러든데요 진짜 맞지 않는다구 생각하면 그냥 지금쯤에서 헤여지세요 한족여자친구분을 사랑하는것 같아 안보이는데요
그냥 착해서 조아서 같이 동거햇으니깐 진정한 사랑인것처럼 보여지질 않는데요 글구 사랑햇으면 다른 여자 만나지 않았을건데....

그런건가요 (♡.241.♡.9) - 2009/09/29 09:24:34

이래서 조선족남자들이 장가들기 힘들다는것입니다.

님한테는 한족여자든, 조선족여자든 안 시집가요...

루이비똥 (♡.27.♡.21) - 2009/09/29 11:46:23

과연 그럴까요? 나 좋다는 사람 많습니다.......... 그래서 더 헷갈리는거구욯ㅎㅎ

밝게 (♡.22.♡.133) - 2009/09/29 15:50:04

다 눈이 멀었는가 보네요... 이런 관념 가지고 있는 님을 모르기때문이죠.똑똑하고 님을 잘 아는 사람이면 님을 좋다 안하죠..

엄지 손 (♡.136.♡.199) - 2009/09/29 11:09:48

이남자 기본이 안된 사람이군요......

아님 가정교육을 못 받으셨는지...아무튼 도덕 관념이 없군요....

루이비똥 (♡.27.♡.21) - 2009/09/29 11:45:15

님 리플에 제가 베스트 타게 됫습니다. 고맙구요............ 가정교육을 잘 받지 못했습니다....인정합니다. 저는 워낙 곱게 자라가지구요

밝게 (♡.22.♡.133) - 2009/09/29 15:58:30

곱게 자란 사람이 가정 교육을 잘 못 받았다???? 부모를 지금 욕먹히나요? 참 무식하네요

간츠부팡 (♡.18.♡.30) - 2009/09/29 11:21:07

밥은 하다보면 습관되구 그렇습네,,,,, 해봅소.
돈으 붙인다든데, 몰래 붙이던가 아님 너두 나두 똑같이
붙이든가 아님 아예붙이지 말던가,,,,,, 알아서 합소.
그래 왜 여칭구 한테 잡혓소 다른여자랑 만나는거. 그런거는 하지맙소.
아무리 이유있어두 다른사람 만나다면 제는 지는법이요.
문화차이난다고 생각하지맙소, 아예 우리민족 의식을,,, 때마다 심어줍소.
머리우부터 발끝까지 ,,,,, 영혼까지, 스타일이 변하면 제두 보기좋쓰께요.
오늘 저녁부터 장판닦고 밥하고 그랩소, 사는게 다 그기서 그깁네~~~

루이비똥 (♡.27.♡.21) - 2009/09/29 11:44:26

간츠부팡님도 글케 사니나 보네요 ㅠㅠ 나만 그런가 했으구마

여자삶 (♡.136.♡.190) - 2009/09/29 11:22:52

지금세우러에밥을 누가하든그거는 상관없는데 한족 들은 워낙예 로부터 밥은 남자 가 보통 한느법인가해요 그리구 어떤 한족남자들 은 빨래두 해요 아무리 시대가변 한다한지만 여자할일은 여자가기본으로 해야죠 남자가나가서 돈두벌어야지 집에와서 밥두해야 돼요 ?우리조선족들은 이런게습 관이안되잖아요 글 쎄 가끔씩 여자힘들대 남자 가 밥하구 빨래하느거느 괜찬지만 한족들은 기본이에요 그리구 한족 남 자들은그걸 다받아주구요 근데 님은 조선족이잖아요 그러니까 그걸 잘 못받아드리죠 그리구 한족이나쁘다는게아니라 현실적으로 습관상이나 대대로 내려온 풍속 이나보면 만약에결혼 한다해도 잘 맞지않는게많을꺼에요근데 같이살면서 딴여자 만나본건 님 틀리다구 보네요

루이비똥 (♡.27.♡.21) - 2009/09/29 11:43:04

리플 고맙습니다. 제 맘을 다 읽으신거 같네요 부끄럽습니다.

밝게 (♡.22.♡.133) - 2009/09/29 16:00:17

우리 조선족 한족 하는데요..다 같은 중국 사람이예요..서로 도우면서 양보하면서 사는게 도리예요..좀 유식해집시다

아브라 (♡.221.♡.234) - 2009/09/30 21:38:44

여자삶님이 루이비또님에게 시집가면 딱 맞춤하겠쓰구마. 여자도 함께 일해서 돈 버는데 왜 남자 혼자 돈 버는상 한족 조선족 하면서 여자가 다 해야 된다고 함둥. 님이 루이비똥님이랑 같은 관념을 가지고 있으니 참 천생배필이넹.

간츠부팡 (♡.18.♡.30) - 2009/09/29 11:24:12

아, 그리구 요즘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많이 비싸우,,,,,
아끼메 사우,,,,,,,

여자삶 (♡.136.♡.190) - 2009/09/29 14:33:02

꼭 살아야그런말한느가 사람이덜됏구나 아이디 커피지 무스겐지하는사람이 지금누굴 말하느가 글으 올렛으니까 자기의견쓰는데 제뭐이요 ?제앞에글이나쓰무되지 여기서 누기르이렇구저렇구 말하는가 ?사람마다 다생각 하는게 틀리 기때문에 내의견썻을 뿐이데 어째 제쌔기 한족이재? 내언제 한족으 나쁘다햇는가 ? 한족들이그렇단말인데 ~그럼 내처럼 사는여자많 은지적은지 제다 지내봣쏘 ?

여자삶 (♡.136.♡.190) - 2009/09/29 15:15:16

그럼그쪽에서는 흥분해서 누기르보구 재수없다어쨋다하구말햇슴까? 오~~대학으어디까지 나왓는지 그기느 아주수준이잇슴다 ?ㅎㅎ먼저 누기르무시한게누군데 ? 말으하갯으무 똑바 루해세요 벨랗게 남이글으읽어보구 그렇게싱겁게삐칠 게뭐임까 ~

밝게 (♡.22.♡.133) - 2009/09/29 15:34:06

제가 보기에만 여자 한테만 문제 있는것이 아닙니다.아무리 그렇다 해도 다른 사람 만나면 안되죠..관계 안가진다고 해서 다른 사람 만나는건 그쪽이 해야 할 도리가 아니죠.만나더라고 헤어지고 만나는게 기본적인 예의 아닌가요?

무성감각 (♡.230.♡.194) - 2009/09/29 15:36:39

여자삶님 같은 분들 누가 데레갓으면 참 행복하겠다~남자 밥도 안해도 되고 돈도 남자 집에만 붙이고~참 돈 많은 사람한테 시집가리라 결심했네~그러면 밥만하면 되겟네!~이 세상에 자기생각대로 되면은 참 좋겟다!~망상

밝게 (♡.22.♡.133) - 2009/09/29 16:04:13

여자 삶인진 누군지 여자 자존심 다 깎네요..요즘에 그렇게 사는 여자 없어요..두 사람 같이 돈 벌어서 알콜 달콩 살고 밥은 시간이 있는 사람 하고 주말에 집도 같이 거두고..참...그게 재미지..진짜 요즘 사람 같지 않네요..남자 벌어주는 돈 받아서 집에서 살림이나 하나 보죠 참 ..

여자삶 (♡.136.♡.190) - 2009/09/29 15:50:18

ㅎㅎ 풀 달아주는사람 잇으니까 용기르내는구나 ~ㅎㅎ어이구 나에대해아주잘아느것처럼 말하네요 내가 밋밋하게 집에서 노는지 뭐한느지 아주 잘아는것 처럼 말하네요 그럼 그기느 돈으아주왕 왕잘벌어들여서 남 자 느 일으안하구 집에서 밥이나 하구 가정 주부삼아 써두 되겟네 ~~

밝게 (♡.88.♡.11) - 2009/09/30 10:31:31

여자 삶,,,,
커피님께서 위에서 왜 저렇게 여자 삶을 말하는지 이제 이해가 가네요..이해능력이 부족한듯..제가 위에서 두 사람 같이 벌구 같이 알콩 달콩 살아야 된다고 했지 남자가 집에서 밥이나 해야 된다고 했나요? 그럼 그쪽은 돈두 밖에서 벌구 퇴근해서 밥 하구 빨래하구 집 거두구 나중에 애 있으면 애보고..그렇게 하겠네요>? 가끔씩 여성은 밖에서 인증 받아주면서 살아야되요..집일만 하는게 아니라요..그래야만 더욱 빛이나고 나중에 애들한테도 좋은 본보기 되여 줄수 있어요.

샤브샤브 (♡.85.♡.14) - 2009/09/29 16:07:56

민족차이가 아니고 님한테 문제잇는거 같네요..
한족여자들 원래 돈에 집착하고 집안일도 남자들 시키고 그러긴 합니다만..
모두 자기 하기 나름이 아닌가요..
여자가 잔업을 왜 하겟어요.. 다 두사람 빨리 돈 모아서 결혼할라고 그러는거 아니겟어요.. 그런걸 칭찬은 못해줄지언정 밥을 시킨다고 투정질이라니..
글고 다른여자 만나고 다니는걸 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거 같은데..
바람이란거 딱 다른사람과 관계를 맺어야만 성립된다고 누가 그러던가요..ㅡㅡ;;

한마디로 제가 여자면 절대 당신같은 남자는 만나지 않을겁니다..
민족을 떠나서 댁은 남자로서 이기적인 사람입니다..
조선족 여자라면 님같은 남자를 닥달하지 않을거 같나요..

여자삶 (♡.136.♡.190) - 2009/09/29 16:18:27

내가 이글 쓴 사람 한테 올린글인데 커피 님 이 왜 내 글보구 재수없다 구 말하는가 말입다 반대로 내가 그쪽 글보구 재수 없다구 글 올리면 그쪽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이해안되네요 ~ 그쪽은 아무사람 한테나 그렇게 함부로 글 올레두 되느겁니까 ?

무성감각 (♡.230.♡.194) - 2009/09/29 16:52:37

아마 여자삶님생각처럼~ 지금 녀성분들 생각가지고 였날조선시대살았으면 미쳐버릴걸~시대도 변하는만큼 더 편하게 살려면 당연히 쓸모없는 민족습간을 버려야 하는게 아니겟어요?그걸 알려면 엄마나 할머니한테 물어보세요!그렇게 살아왓으니 행복한가고!엄마나 할머니가 불쌍하다고 생각해본적있으세요?

하늘천따지 (♡.39.♡.70) - 2009/09/29 17:18:06

당신이 한족 여자라고 얕잡아보고 막 나가는거아닙니까?그런생각이 드네요.여자가 잔업하면 당연은 아니더라도 어기간한 남친,아니 남친이아니라 남편도 밥해놓고 기다립니다.그런건 둘이 살며서 기본 예의같은데...서로 배려하고 관심가져주고하는건...그리고 돈 문제를 거론하는데 조선족 남자들이 거의 그렇습니다.쥐뿔도 없으면서 잇는척하는거 그리고 돈 잇는대로 다 쓰고 안모으는거...등등.2년 같이 살아서 아직 돈 모을 기미가 안보이니 그러는거 아닙니까?사실 말씀은 부모님들한테 드리는 돈때문에 머라고한다고하는데 일년에 몇번 부치십니까?핑계같아서요.기분 나쁜소리해서 죄송합니다.그냥 느낀대로 올렷을 뿐입니다.

루이비똥 (♡.27.♡.174) - 2009/09/30 08:14:40

매달 천원씩 부칩니다.....................월급이 삼천임다...........ㅠㅠ

coco77 (♡.231.♡.134) - 2009/09/30 09:20:12

쩝..월급 쥐꼬리만큼 벌면서 천원부치고 살림은 않하나보죠?
2천 가지고 혼자 소비돈도 모잘라겟다..
난 내남자가 나하고 같이 살면서 삼천 벌면은 밥하고 청소하고 발까지 싯어줘도 성차지 않켓아 쫒아버릴껏 같애요..
돈두 못벌어~ 집일도 않해~ 상황파악도 못해~ 거기다 남자라고 대남자주의 부릴려해~ 더욱 중요한건 무슨 뚱딴지같은 민족습관? ㅎㅎㅎ 이런남자 매력 하나도 없을텐데~
한족여자라 자꾸 민족차이요 뭐요 하지말고~
님이 반성하고 아끼면서 살아도 모잘랄 여자니까 소중히 여기세요~
지금 현재 자신을 좋아하는 여자가 많타고요??
노우노우~ 그건 표면상~
진정 알고나면 다들 초고속으로 달아날껄요~~ *^^

wznan (♡.110.♡.131) - 2009/10/02 19:12:52

쿠쿠쿠님이 약 발이 많이 오르는 가 보네.습관차이는 있는 건 사실인데 왜 자주 한편만 하는지 도무지 이해 안 가네.그리고 님은 얼마나 벌기에 쥐꼬리고 뭐고 별도 취급 하고 그러십니까?잘 생각 하고 잘 선택해라 하면 될것 가지고.

여자삶 (♡.136.♡.190) - 2009/09/29 17:38:14

무성감각님도 되게자극 받네 ㅎㅎㅎㅎ벨 어이구 모두 남이쓴글 보구 웃긴야함 다에~ 다른사람이야어떻게쓰던 무슨 그리 열받아서.... 다 집집마다 사는 방식이 잇구 성격에따라 서 살림두 하는데 ~그리구 제가 쓴글에서 남자는집에서 일으 하면 안된다는 뜻으로 썻읍니까 ? 그냥 한족들은 보편적으로 집 에서 남자들이밥하구 빨래하구 그 런다햇지 ~ 무성각님은 뭐가 속 이네레 안가는맴다 제가 뭐 자존심건드레는가 ?

무성감각 (♡.230.♡.194) - 2009/09/30 11:26:51

글쎄 내말은 당신처럼 생각하는 여자 몇이나 돼요?현실이 그렇자나요!서로 남남이 같이 사는데 서로 사랑하는 사이인데 남자가 밥하던 발싰어주던 큰 문제가 돼요?자존심 상해요?사랑하지않는사람 누가 밥해줘요/서로 입장 봐꿔생각해 보세요?당신처럼 생각하는 여자는 있겠지만 이 세월에 그 누가?그런데 시집갈래여?원래 여자 비싸자나요
현재 농촌에 정말 기차에 가득시를만한 남자들 장가 못가서 떠돌아 다니는 사람 안 많아요?한족이든 조선족이든 남자들 따라주는것만해도 행복하다고 생각해요~글쎄 돈 많으며는 이 여자 저여자 바람피우며 많겠지만 대다수가 중하급수준밖에 안도ㅑ잖요.

여자삶 (♡.136.♡.190) - 2009/09/29 17:48:01

커핀지 무스겐 지 글쓴거 보무 나르농 촌사람이라한든 게 저느시내사람이 돼서 점점 쓰는꼬락싸리 그 모양인가 ?

여자삶 (♡.136.♡.190) - 2009/09/30 13:02:41

그럼그쪽에서느 자기방식대루 살무 될꺼 아닙니까 남으 비평하지말구....왜 남이야 봉건으로 살든 현시대로 살든 무슨상관이 인가말임 다 그정말 답답한사람임다

범게 (♡.238.♡.248) - 2009/09/29 19:54:31

그렇게 불만 많으면 헤여지면 되죠?먼 고민이람?ㅋㅋ

그렇지뭐 (♡.233.♡.217) - 2009/09/29 20:20:11

우리남편이 그러는데 그래서 당신은 루이비----똥--- 이랍니다. ㅋㅋ

루이비똥 (♡.27.♡.174) - 2009/09/30 08:12:27

컥? 무슨 말씀을~~~~~~~~~``ㄱ렇겡ㅇㅇㅇㅇㅇㅇ

김애 (♡.116.♡.98) - 2009/09/30 09:29:08

한족여자라서 그런거 아닙니다

조선족 여자들도 그런분들 아주 많구요

밥 못하는거? 집안일 나누어 하는거??

지금 여자고 남자고 할것없이 모두 같이 일하는데 여자만 밥하고

집안일 해라는 법은 없잖습니까?

그리고 한족들은 원래 결혼 다들 빨리 하고 (지방에 따라 다름)그러는데

동거 2년씩 하고 나중에 결혼 못할거봐 조마조마하고 불안한것 사실일것입니다

정작에 결혼하게 되면 집도 없는데...

그렇게 맘에 안들면 그냥 헤어지세요..

뭘 고민할게 있어요?? 여자가 아깝네요.. 다른 여자랑 바람핀 남자

뭐고 좋다고

진호 (♡.188.♡.212) - 2009/09/30 09:29:22

물론 속사정은 잘 모르겟는데..

같은 남자로서...당신은 욕 먹어야 합니다...

다른거 떠나서 새기까 2년 동거 했으면 그게 답니다.. 어떡할려구요??

급하무 30원짜리 려관갈거지..


이제와서 몸 빼무 그 여자는 어떡할라구 그럽니까>??


무심하네................인생버렷다 생각하구 결혼하세요.......

당신저질른일 책입져야지...

사랑밥 (♡.179.♡.178) - 2009/09/30 10:29:42

한 민족끼리 결혼하는것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족여자의 관념--> 남자가 밥을 해야 한다는 점 받아드릴 수 있습니까?
장래를 생각하셔서 잘 고려하고 선택하십시오~
끝까지 못갈 인연이라면 빨리 정리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참고만 하세요~

여자삶 (♡.136.♡.190) - 2009/09/30 12:54:16

밝게 ...난그쪽하구 한번두 답변올린적이없느데 혼자서 글 올리기두 올리네요 ㅎㅎㅎ

바다와 나 (♡.254.♡.208) - 2009/09/30 13:09:43

그러면 잘 말해주면 되잖아요 . 사랑한다면은 어느정도쯤은 눈감아주세요 ㅎㅎㅎ
한족 여자던 조선여자든 집안일 하는건 하고 안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한족여자들도 잘하는거 디게 많거든요 ...
음식을 맛없게 하면 배워주시죠..한번, 두번, 세번 배워주시면 잘할껍니다. ..
지금 조선족 남자들도 집에서 여성분을 도와서 밥도 하고 채도 하는 분
많고도 많습니다. 물론 안하는 남성분들도 많고도 많치요 .
님께서 여자는 무조건 밥 ,집안일해야 한다는 관념이 백인것처럼
한족 여자들 그런 관념 좀 백인건 사실입니다..-한족남자들 잘해줘서 그런가봐요.
ㅎㅎ 무조건 나쁘다고 할필요는 없는 같습니다. 다 민족습성문제죠 ..
특히 조선족 남자들 대남자주의잖아요 ...집안일은 무조건 여자들이 해야 한다 ,
손까락 하나 움직이기도 싫어하죠 ..집에서 맨날 먹고 노는 남자들도 집안일은 무조건 여자들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니까요 ....남자가 안한다고 해서 또 여자들이 억지로 시키지는 않을껍니다.. 그냥 둘이 같이살면서 시간이 딸리우는 상황이면 서로 호상 도우면서 작은일도 같이 해나가는거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결혼을 언제 해줄거냐고 자꾸 말하는걸 보아선.. 님을 많이 사랑하는 같습니다.
집살 돈이 있는가고 물어보는거 머 저의 입장에선 나쁜거라 생각 안됩니다.
같이 동거하시고 2년 같이 생활도 해왔으니 이런 저런 작은 사소한일들까지
물어보지 않을수가 없잖아요 . 나쁜거 아니잖아요 , 살다보면은 이러한 저러한
일들로 남자던 여자던 돈에 집착할떄가 많치요. 무슨 일에나 다 돈이 관련되니
까요, 집에 부모님들. 퇴직금이 나오는거 없으면 달마다 돈을 보내드릴 필요는 있습니다. 퇴직금이 나오는거 있으면야 안 보내셔도 괜찮치요 .. 자식들의 앞날도 길고도 길잖아요 .. 하여간 모순들을 이겨내시고 모든 일들을 지혜롭게 판단하시고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도우미1998 (♡.114.♡.76) - 2009/09/30 21:35:47

윗분들 댓글 봤는데 뭐 여러가지 생각이 많이 적혀있군요. 지금시대에 와서 조선족청년들도 옛날하고는 많이 틀려졌어요. 여자 남자 모두 밖에서 일하고 하니 집안 일은 당연히 함께 하는것이 도리가 아닐가요? 옛날 풍습은 지금 시대에 맞지가 않습니다. 옛날에 여자들은 다 집에서 전직주부를 한거지만 지금 시대는 틀리잖아요. 글구 주방에서 두사람 같이 요리하는것도 정말 칭됴우가 있는 일이라고 생각되는데. 그리구 조선족 여자든 한족 여자든 2년이나 함게 동거했으면 이후 살아가야 할 계획도 그렇고 결혼얘기 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되요. 물론 민족습관이나 생각차이가 어느정도는 있겠지만 같은 민족이라 하더라도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건 아닐까요? 여자가 옆에 있을때 잘 하세요. 그 사람 소중히 여기고 잘 해주세요. 그것이 행복할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됩니다. 2년동안 같이 지냈으면 여자도 근성은 있는 사람이고 나름대로 미래에 대한 생각도 있구 하니 나쁘지는 않은것 같아요. 잘 생각하시고 후회 할 일 만들지 마세요. 꿔러 쩌거춴 머이 쩌거 땐!!!!

아브라 (♡.221.♡.234) - 2009/09/30 21:47:45

여자삶 님은 여자 아닌 것 같습니다. 부실한 남자가 여자로 가장한건 아닌지? 뭐 여자가 나가 뼈빠진다고 생각? 여자도 다 같은 사람인데 나가 일하면서 사회가치를 실현하는게 뭐가 나빠서? 여자삶은 조선시대에서 현시대로 건너온 엽기녀? 흐흐흐

아브라 (♡.221.♡.234) - 2009/09/30 21:50:30

아님 아들을 짝사랑하는 50대 농촌부녀?

여자삶 (♡.136.♡.190) - 2009/10/05 13:53:22

ㅎㅎㅎ 한 심한 인간... 니 같은 거두 모이자에와서 헤매니 ? 집 에서 밥이나 해라하니까 나가서 뻬빠지게 일이나 해라햇다 ~글좀잘읽어봐라...다른사람 이 풀 단다구 같이 맞짱구나치 지 말구~ 어째 인 터넷이 니까 글두함부로 막치는구나 ..

여자삶 (♡.136.♡.190) - 2009/10/05 13:58:35

뭐? 아들으 짝사랑하는50대농촌부녀? 어쩜 다른사람들이 생각지두 못하는 말을척척 할쑤가 ? 완전변태구나 ~보니까 너네집안안에그런사람이 잇겟다 ㅎㅎㅎ너같은거하구 글쓸필요가없다구 생각한다 .. .....

아기곰별 (♡.67.♡.101) - 2009/10/01 13:29:41

문화차이는 무슨...개뿔~~~ 여자가 멀 잘못했는데..

wznan (♡.110.♡.131) - 2009/10/02 19:15:42

춘추가 얼마인고 ?여자 하고 살고 발언 하든지!남이 일이니 그저 막 소리해도 되는 가요?

여자삶 (♡.234.♡.89) - 2009/10/01 13:45:45

你也好好看 上面 我打的字 还出现个 一样的 神经病 ~ 你还 看 人家 怎么 给我 打字~
我看你们都是 一起的 ~ 看人家 打字也不是 给你们打 。。。。神经病

루이비똥 (♡.27.♡.72) - 2009/10/04 14:25:01

너무 격분하지 마세요..제가 미안해질라 하네요 ^^

여자삶 (♡.136.♡.190) - 2009/10/05 13:42:35

미안할꺼두 없어요 저 런 머절싸한 아들하구는 천천히 같이 놀아주지무 ~~~

밝게 (♡.88.♡.11) - 2009/10/01 15:25:19

여자 삶님..뭘 그렇게 격동을 하세요..님을 나쁘다는게 아니라 그냥 현실을 밝혔을뿐이예요...서로 모르는 사람들인데 여자 삶님을 이렇게 말할 정도면 좀 생각을 해야 되지 않겠어요?
중국글을 쓰셨는데 저는 어릴때부터 중국말을 하면서 자랐는데도 겨우 알아볼 정도예요..앞뒤말이 좀 맞지 않은듯...또 이런말을 했다고 해서 오해 하실거 같으신데 다른 사람두 같은 생각을 할거 잖아요.그래서 살짝 귀띔을 한것뿐입니다.

아브라 (♡.221.♡.234) - 2009/10/01 19:15:26

여자삶님이 그런 수준이니까 집에서 식모질이나 하면서 대만족하지. 쯧쯧...

여자삶 (♡.136.♡.190) - 2009/10/05 13:28:18

네 갑자기 한글이쳐지지 않아서 안되는 중국 말로 쳣습니다 `~어떻게사 느게 현실입니까 ? 좀물어봅시다 ..님 처럼 수준잇고 학력잇는사람들이 잘알겟죠?ㅎㅎㅎ 전 밝게님이 어떻게 현실적이 고 랑만적으로 잘살구잇는지 궁 금합니다 ㅎㅎ 국경절 날에도 글치시느라 수고 많앗네요 귀띔도 해주시고 ~ 밝게님은 인터 넷말고 현실에서 살면서도 이렇게 싱거운 걱정많이하시나요?

스마일8888 (♡.214.♡.62) - 2009/10/01 18:29:14

이싸람이 진짜 ~~~~~~ 좋은줄 모르네 ....
글 보아하니 돈도 엄첨 많이 버는것도 아니고
같이 돈벌어 집사겠다는데 머가 불만 ?
한족이면 어떻고 조선족이면 어떻고 다 사람인데
그것도 2년동안이나 동거하다가 ....하루 이틀도 아니고
너같은 인같 땜에 ..으이그 말도 하기 싫다

wznan (♡.110.♡.131) - 2009/10/02 19:22:05

남자는 동거 하면서 잃은 것이 없는 가?여자가 동거 하다가 갈라지면 어떻고 ?

슬픈날들 (♡.28.♡.134) - 2009/10/01 20:32:25

글쎄 ...자꾸돈모으라고 잔소리하는건 ...둘이 앞날으 위해서 그러는거 같은데 ....반찬 맛없게 하는정도는 배우면 되잖슴까 ...한족 하고 조선족 민족차이는무조건 나는게구 ~~~ 여자나 남자나 서로 상대방하기에 달렸슴다 ... 힘내쇼 ~~`

레드보이 (♡.94.♡.45) - 2009/10/01 20:36:18

왜 한족여자와 삽니까?가네는 개념이 없음,남자가 밥하고 여자가 텔레비 보는 저질 민족입니다.빨리 헤여지고 조선족 여자를 찾으세요.

아브라 (♡.221.♡.234) - 2009/10/01 21:44:47

퉤퉤퉤! 조선족 여자들도 여자삶님만 뺴놓고 다 주인장이랑, 레드보이 같은 남자 싫어함다.

여자삶 (♡.136.♡.190) - 2009/10/05 13:36:10

야`...너느 인간 쓰레기에 변태에... .. 형 편 없는아구나 저우에 몇몇이 다 니보다느 났은거 같다 ..

아브라 (♡.221.♡.234) - 2009/10/05 19:54:54

수준을 꼭 학력이라고만 생각하는 여자삶님, 참~ 불쌍하네요.

경아요 (♡.245.♡.170) - 2009/10/02 19:50:01

한족들은 일찍 시집가야만 한답디다..늦게 가면 웬지 집에서 자꾸만 재촉하고
자꾸만 바빠한다고 들었는데..그렇기두 하구..돈 모으라는 그말 나쁜것만은 아닌데~~
많던 적던..절약하고 모으는 습관 길러야 좋을듯 함다

후루사또 (♡.144.♡.233) - 2009/10/03 12:19:45

ㅎㅎ 나도 한족과 결혼 했은데 지금애기 1살 한족들은 밥잘 못해요 해도 맛이 없고요 그래서 제가 밥하고 채하고 김치하고 ㅎㅎ 근데 요 한족 여자와 살면 돈은 저축많이 해요 돈 적게 쓰니간요 좀 자유 없죠 ㅎㅎ 제 마느라은 한국기업출근하니 음식도 조선음식 더 좋아해요 전결혼할때도 여자집에 돈 안줘써요 한족들은 결혼할때면 돈은받은대요 ㅎㅎ 한족과 조선족은 좀 생활습성이 다르잔요 서로 이해해줘면 가정은 행복해요 한족들이 우점은 조선족 여자들보다 이혼율이작아요 조선족여자은 이혼잘 하잔요 ㅎㅎ

아브라 (♡.221.♡.234) - 2009/10/03 22:25:41

이건 어디서 굴러온 개뼉다구? 동거해서 밑졌다고 했나? 남자가 지 허물은 모르고 불만만 많으니까 하는 소리지.... 보니 너는 이 글을 올린 주인장보다 더 정신이 나쁜 자식이구나. 끼어들기는 어디를 끼어드냐? 썩 물러가라! 여기서 어스베지 말고 니네 동네 가 놀아라!

황장미 (♡.220.♡.244) - 2009/10/03 23:06:58

두분이 그렇게 만난것도 인연인데 심사숙고하시기릴 바랍니다

내사랑엘리 (♡.245.♡.229) - 2009/10/04 18:46:04

그냥 갈라서세요...결혼한 후에는 더 골때린답니다...한족여자들은 평소에 친구들하구 같이 다니면서도 남자는 초반에 잡아야된다구 대놓구 떠들고 다닌답니다. 더 이상 참지 말고 갈라서세요.조선족 여자애들도 참한게 많은데 ...

날개구름 (♡.173.♡.186) - 2009/10/04 19:58:47

사람나름입니다 짐승도 2년같이잇으면 정이듭니다 하물면 한족이라고 정이 않들고 아프지않겟습니까 잘해주세요 그러나 분명히 선을 긋을떈 그어야해여

힘내긔 (♡.162.♡.215) - 2009/10/04 23:14:34

손이 올라갈라합니다??? 당당하시네요 참...한족이든 조선족이든 똑같은 여자고 인간입니다...

박사또 (♡.169.♡.158) - 2009/10/05 11:22:55

한족과는 안사귀기만도 못해여

고운마음 (♡.93.♡.220) - 2009/10/05 11:48:14

이건 민족문제가 아닌거 같습니다.
위의 글을 읽어보니,님이 그 한족여친을 진심으로 사랑하는게 아닌거 같습니다.
처음부터 그저 적적하고,여자가 착해보이니 얼려서 동거한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그리고 한족여자애들은 25세를 넘기면 노처녀 취급을 받기에 그전에 결혼할려고 하는것입니다.이 정도는 이해를 해주셔야죠.
님은 결혼할 마음이 없으신거 같은데,이정도에서 접어두세요.
그래야 두분께 다 좋은거 같네요.
님도,그 한족여자애도 다 자신의 사랑을 찾아 가세요.
그럼,좋은 결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시엠스 (♡.225.♡.202) - 2009/10/05 11:56:52

여자를 2년동안 데리고 살면 다들 남자가 무조건 책임져야 한다고 하는데.이건 아닌거 같습니다.2년동안 남자만 즐겻는데 여자도 같이 살면서 그만큼 즐겻고 서로 반반이라고 봅니다.댓글 남기는건 다들 여자라고 보이는데 암튼 민족문화문제를 떠나서 남자 여자 라고 볼때는 꼭 누가 누구를 책임지라는 법은 없습니다.

시나브로 (♡.221.♡.80) - 2009/10/05 13:02:49

맞벌이하면 집안일 둘이서 나눠서 하는건 당연한 사실.....남자 잘못..깨갱

부모님 형제들 친구들도 중요하지만..집장만 하는것도 못지 않게 중요하죠..
틀린말한거 아님..
여자는 동거보다는 빨리 결혼해서 안정을 찾고자 함...한족 조선족이 아니라도
여자면 당연히 요구조건이 됨..뭐가 문제임? 단물만 빨고 차버릴려고?

쓸데없는 생각 말고..여자가 하자는데로 살면...나중에 잘살거요.

봄날은간다 (♡.232.♡.239) - 2009/10/05 15:57:41

무슨 생각으로 글을 쓴것인지, 너의 머리를 쪼개보고 싶어진다...

5,582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flflatkfkd
28
3309
2009-12-28
울보
60
7003
2009-12-23
짤될거야
37
6213
2009-12-23
명경지수
24
2378
2009-12-17
마른명태
22
1752
2009-12-16
혜림
27
2220
2009-12-05
행복저축
36
4167
2009-12-04
codnswn
54
4199
2009-12-03
설경매화
24
2855
2009-11-25
패셔니스타
34
3435
2009-11-23
sarang110
28
2153
2009-11-22
한류처가집
21
2546
2009-11-17
용서받기
30
2823
2009-11-14
두나네엄마
27
2331
2009-11-01
패셔니스타
26
3633
2009-10-27
콩쥐엄마
22
2295
2009-10-25
자갸
44
5618
2009-10-23
재혼의조건
27
3327
2009-10-20
재혼의조건
24
3147
2009-10-20
삶의 바다
43
5002
2009-10-14
새댁
20
2774
2009-10-06
루이비똥
41
5355
2009-09-28
일기장
25
2573
2009-09-24
앙큼한여우
62
4644
2009-09-19
베비22
25
2461
2009-09-18
kongdoll
25
1977
2009-09-16
하 늘 이
43
5392
2009-09-14
하 늘 이
26
1240
2009-09-12
워니
24
2957
2009-09-10
워니
31
2780
2009-09-04
모이자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