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주간 베스트 월간 베스트 3개월 베스트 베스트 게시물
꽃배달 한국, 중국 전지역배송

우리직장 대표님은 ㅋㅋㅋ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 2019.03.15 06:10:51 댓글: 11 조회: 784 추천: 3
분류단순잡담 https://life.moyiza.com/freetalk/3869032
관계부문에서는 호의로

신체발달정황을 체크하는 과학기계를 새로 인입하엿으니

흥취가 있다면 약 한달가량 빌려줄수 잇다고 하였고

저는 이를 직장대표에게 기쁘게 알렷죠 ~

대표님은 시큰둥해하였고

내가 로무시장 사람들을 시켜 그 기계들을

운반해오면서 운반비 100원을 쓴데 대해서까지 트집잡을가 햇엇죠 ....

저는 이 기계 한대값이 인민페 10여만원이며

연변병원에서 이 검사를 한번 하려면

적어도 매인 200여원을 팔아야 하는데

공짜로 기계를 사용하면서 자신의 신체정황을 체크해보면 얼마나 좋은가?

남들은 무료검진을 해준다는 명의하에

이런저런 모병을 삼아 약을 팔고 허잡한 의료행사를 진행하는데 비해

이는 그냥 간단한 조작방법만 배워온후 그냥 우리직장에 놓고

우리절로 기계를 마음대로 사용하게끔 하였고

이 기회에 각종 수치 측정을 하면서 건강상황을 체크해보면

좋지 않냐고 구구히 설명햇지만

대표님은 기계의 믿음성에 대해서 반신반의 햇엇죠...

그러든말든 첫사람으로 기계에 떠밀어 올려서

각종 체크를 한 결과

각종 수치가 아주 건강하고 량호하게 나오자 싱글벙글...

역시 과학기계를 믿어야 한다는둥 ...다른 사람들도

빨리 해보라는둥 ....ㅎㅎㅎㅎㅎㅎ

하여간 직장에는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잇죠~ ㅋㅋㅋㅋㅋㅋ




추천 (3) 비추 (0) 선물 (0명)
IP: ♡.25.♡.48
자게보안관 (♡.16.♡.123) - 2019/03/15 06:28:32

닭알이 체중 몇키로 나완? 70키로??ㅋㅋ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25.♡.48) - 2019/03/15 06:31:00

여사님들의 몸무게를 묻는 이 센스없는 남자르 좀 보소

ㅉㅉㅉㅉ ㅎㅎㅎㅎㅎ

호랭이먹는토끼 (♡.38.♡.148) - 2019/03/15 07:28:25

지짐님 체중 몇키로나왔씀?70키로??ㅋㅋ2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52.♡.33) - 2019/03/15 11:12:04

우야....내 그정도 아님다. ㅜㅜ~ ㅋㅋㅋㅋㅋ

자부대기전문I (♡.136.♡.239) - 2019/03/15 07:31:47

우추달갈동무 한 90은 나오잴까~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52.♡.33) - 2019/03/15 11:12:59

90근? ㅎㅎㅎㅎㅎ

패추소소장o패추소소장o (♡.143.♡.226) - 2019/03/15 07:44:57

대표님을 좀 허망 따스니 해바요. ㅎㅎ

자부대기전문I (♡.136.♡.239) - 2019/03/15 07:48:10

저네 우추 둘이느 대표가 적이구마~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52.♡.33) - 2019/03/15 11:15:37

기회를 엿볼게요 ㅎㅎㅎ대표님 주의하세요~~ ㅋㅋㅋ

달콤미니 (♡.108.♡.226) - 2019/03/15 08:24:45

ㅎㅎㅎㅎㅎㅎㅎ 지짐님~ 완전 잘 하셨어요~ 건강은 과학이다~ 조만간 대표님께서 애용자가 될것같은 느낌요~ ㅎㅎㅎㅎㅎㅎㅎ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52.♡.33) - 2019/03/15 11:17:28

수치 나쁘게 나왓으면 대표 아마 내보구 해악질 햇을듯함다. ㅎㅎㅎㅎㅎ

857,677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ero
2019-05-18
1
251
크래브
2018-10-23
6
9340
크래브
2018-06-13
0
18824
크래브
2017-10-31
1
28590
크래브
2017-09-14
1
29151
nero
2016-03-04
8
102444
배추
2011-03-26
25
282911
달콤미니
2019-03-15
2
759
열심하자이
2019-03-15
0
664
해피투투
2019-03-15
3
669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2019-03-15
3
804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2019-03-15
3
784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2019-03-15
3
803
영리한너구리
2019-03-15
2
648
루블리
2019-03-15
0
670
루블리
2019-03-15
0
716
루블리
2019-03-15
1
682
사오육
2019-03-15
0
732
사오육
2019-03-15
0
738
루블리
2019-03-15
1
643
루블리
2019-03-15
0
682
지페
2019-03-15
0
703
더위먹은오리알더위먹은오리알
2019-03-15
0
727
루블리
2019-03-15
1
640
더위먹은오리알더위먹은오리알
2019-03-15
0
706
사오육
2019-03-15
0
727
로봇청소기
2019-03-15
0
633
로봇청소기
2019-03-15
0
715
naver2016
2019-03-15
1
666
사오육
2019-03-15
0
707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