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나는 아들자랑하개 ㅎㅎㅎ

웃겼음다 | 2019.05.02 15:28:17 댓글: 69 조회: 2138 추천: 26
분류단순잡담 https://life.moyiza.com/freetalk/3906060
삐져서 이대로 가면 안되잼까 ㅎㅎㅎ

삐진척해봤어요~ㅎㅎㅎ

우리 명품 아들임다 ^ ^하하하
자부대기전문I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오세로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nero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우쭐쟁이다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무기여안녕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더보기...
추천 (26) 비추 (0) 선물 (10명)
첨부파일 다운로드 ( 1 )
cdv_photo_005.jpg | 1.1MB / 1 Download
IP: ♡.247.♡.147
자부대기전문I (♡.136.♡.100) - 2019/05/02 15:30:35

한분 야마토~?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31:42

머람까?ㅎㅎ

자부대기전문I (♡.136.♡.100) - 2019/05/02 15:32:28

半分大和?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7:49:57

헉~내 이재야 이뜻으 이해했음다 ㅎㅎㅎ미쳐~~

향이인형 (♡.247.♡.4) - 2019/05/02 15:30:52

듬직한게 아들 잘생겼슴다..자랑할만함다.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31:55

감사합니다~ㅎㅎㅎ

자부대기전문I (♡.136.♡.100) - 2019/05/02 15:32:01

점마 저게 내가투라게 생긴게 영 전도 잇서 보이오~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34:15

제를 닮았겠구나 ㅎㅎㅎ
그나저나 요즘 표현좋슴다예 ~폰트 땡큐 ㅎㅎㅎ

향이인형 (♡.247.♡.4) - 2019/05/02 15:34:33

남의 명품아들인데 묻어가지말구 사진올려보쇼..

오세로 (♡.209.♡.238) - 2019/05/02 15:34:53

큼직큼직 복이 많게 생겻다.
엄마 닮았나봐 ㅎㅎ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37:00

나그네를 먹고게왔다 ㅎㅎㅎ

오세로 (♡.209.♡.238) - 2019/05/02 15:48:42

이건 뭐 나그내도 잘생겻단 말인가? ㅋㅋㅋㅋㅋ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57:45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못말려

상콤상콤상콤상콤 (♡.223.♡.103) - 2019/05/02 15:36:14

ㅎㅎ남자답게 곱게 생겻음다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37:57

눈이 빼대대해서 웃을땐 실오리됨다 ㅎㅎㅎ

자부대기전문I (♡.136.♡.100) - 2019/05/02 15:38:29

보란데~

다들 내처럼 생겟다재~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39:31

미쳐~ㅎㅎㅎㅎㅎ

화이트블루 (♡.69.♡.81) - 2019/05/02 15:38:51

귀가 멋있어요 ~ 아버지도 같은 조선족인가요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40:28

부자되겠는지 귀방울이 큼다 ㅎㅎㅎ
조선족임다 ㅎㅎㅎ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43:36

와~네로님 선물 감사합니다 ㅎㅎㅎ
한말씀 하시고 가시죠~그냥 가시면 섭섭합니다 ㅎㅎㅎ

더위먹은오리알더위먹은오리알 (♡.38.♡.115) - 2019/05/02 15:46:09

갓꼬이이~~~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48:54

감사합니다~~^ ^

살벌한 (♡.3.♡.222) - 2019/05/02 15:47:22

저도 아들 낳고 싶어요 ㅠㅠ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51:40

화이팅~숙제 열심히 하고 ㅎㅎㅎ

무기여안녕 (♡.213.♡.154) - 2019/05/02 15:49:25

선하고 듬직하게 잘생겼어요~~
아드님한테 사랑과 효도 듬뿍 받으세요~~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5:53:35

감사합니다~무기님 ㅎㅎㅎ
최선을 다해 바르게 키우도록 노력하고있어요 ㅎㅎㅎ

원킬 (♡.223.♡.51) - 2019/05/02 15:59:09

워 겁내 느네요.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6:01:42

느네요는 무슨말임까?ㅎㅎㅎ

원킬 (♡.223.♡.51) - 2019/05/02 16:05:48

크다구여 ...
오타 ㅋ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6:06:18

아~ㅎㅎㅎ좀 덩치 큰축임다.

봄의정원 (♡.62.♡.87) - 2019/05/02 16:00:20

웃님 글이 떠서 보구 싶은데 열리지 않아
부뚜막 개미처럼 안절부절 했슴다 ㅎㅎㅎ
왕자처럼 귀티가 좔좔~
크면 여자들 가슴 콩닥이게 하겠슴다 ㅎㅎㅎ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6:03:01

히힛 울몸정님한테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ㅎㅎㅎ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넘 고마워용^ ^

봄의정원 (♡.62.♡.87) - 2019/05/02 16:24:33

ㅍㅎㅎㅎㅎ

sunnnnny (♡.96.♡.202) - 2019/05/02 16:32:41

큰 아들 잇슴다에 ~

나두 아들 욕심 난단 말임다 ㅋㅋㅋ

이렇게 잘생긴 아들 ㅠ
부러바서 가겟슴다 ㅋㅋㅋㅋㅋㅋ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6:36:56

하하 요건 작은아들임다 ㅎㅎㅎㅎㅎ
가지마쇼~휴~내잘못했음다 ㅎㅎㅎ

가지말라재야쓰베 (♡.111.♡.111) - 2019/05/02 16:38:25

어야~

어릴때 저를 보는것 같네요!!!!!

ㅋㅋ

웃겼음다 (♡.247.♡.147) - 2019/05/02 16:42:06

ㅎㅎㅎ쓰베처럼 정이 많아 ^ ^

skek (♡.238.♡.86) - 2019/05/02 18:02:26

잘생긴 아들 있어서 넘 행복하겠슴다~근데다 아들 귀망울이 욕심남다 ㅎㅎ 복이 많겠슴다^^

웃겼음다 (♡.121.♡.58) - 2019/05/02 18:09:41

눈에 넣어도 안아플 내 보배둥이임다 하하 ㅎㅎㅎ
키우는 재미 쏠쏠함다 ^ ^
이쁘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폰트도 넘 고마워요^ ^이쁜이 ㅎㅎㅎ

heanzu (♡.136.♡.131) - 2019/05/02 18:19:37

귀가 완전 복이 막 굴러들어오게 생겠네요.웃님 아침상 주인공 사진으로 다보고~오늘 모이자 들락날락한 덕 제대로 보네요.,^^

웃겼음다 (♡.121.♡.58) - 2019/05/02 18:34:07

울작가님한테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ㅎㅎㅎ
그러고보니 귀방울이 크네요~
내새끼래그런지 보면볼수록 이뻐서 자랑좀
해봤어요 ㅎ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

2원50전짜리빤쯔 (♡.62.♡.159) - 2019/05/02 19:24:59

진짜 명품 맞숨다 ㅎㅎ 모이자 후계자루 배양하시오 ㅋ

웃겼음다 (♡.121.♡.58) - 2019/05/02 19:30:40

ㅎㅎㅎ만티님 제자로 받아주쇼 ㅎㅎㅎㅎㅎ

2원50전짜리빤쯔 (♡.62.♡.159) - 2019/05/02 20:11:53

하하 내 주제에 어케, 영광임뉘다^^

na랑너 (♡.42.♡.188) - 2019/05/02 19:47:55

미남입니당 ^^

웃겼음다 (♡.121.♡.58) - 2019/05/02 19:49:39

오오~na랑너님 할룽 ㅎㅎㅎ
5.1절 잘 보내고 있음까?

막돼먹은아이 (♡.163.♡.131) - 2019/05/02 23:45:51

우..급나 믓있어요! 뽀뽀

웃겼음다 (♡.121.♡.58) - 2019/05/03 17:56:24

우와~막대님 당분간 얼굴 못보는줄 알았어요 ㅠㅠ
이렇게 방가울수가~ㅎㅎㅎ
앙~이모 뽀뽀 ㅎㅎㅎ

뉘썬2 (♡.219.♡.107) - 2019/05/03 00:08:14

우리딸도 눈이작아요.
나중에크면 모이자놀수도 잇겟네요.

웃겼음다 (♡.121.♡.58) - 2019/05/03 17:58:07

요즘은 눈이 작은게 매력이랍데다 ㅎㅎㅎ
조선글 잘 몰라서 아마도 모이자 놀 근심은
안해도 될거같슴다 ㅎㅎㅎ

뉘썬2 (♡.111.♡.253) - 2019/05/03 21:53:56

나는 우리딸크면 모이자놀게 하려구요. ㅋㅋ

웃겼음다 (♡.121.♡.58) - 2019/05/04 05:18:38

넹~모이자 참 좋은 사이트죠 ㅎㅎㅎ
뉘썬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웃겼음다 (♡.121.♡.58) - 2019/05/05 13:31:20

뉘썬님 폰트 넘 감사합니다^ ^
어린이날 딸님이랑 함께 즐거운 시간 되세요~

서예지 (♡.25.♡.149) - 2019/05/03 06:02:44

ㅋ...남자답게 생겼씀다~

웃겼음다 (♡.121.♡.58) - 2019/05/03 18:00:14

아잉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함다 ^ ^

해피투투 (♡.111.♡.62) - 2019/05/03 16:17:18

손은 아직 애기 포동포동한데
참 듬직하네요~~~

웃겼음다 (♡.121.♡.58) - 2019/05/03 18:03:21

손도 포동포동 아직 내눈엔 고사리같은
애기 손으로 보여요 ㅎㅎㅎ
같은또래에 비해서 철도 많이 들고
듬직하단 소리 자주 들어요~ ㅎㅎㅎ
칭찬 고마워요~해피투투님^ ^

belleflower (♡.25.♡.100) - 2019/05/03 16:59:52

오옹~ 왜 이재야 자랑함까? 앙~ 깨물어주고싶을만큼 귀함다~ 웃님씨 정성드려 하는 음식의 주인공님 진짜 베리베리 그뤠잇임다.

웃겼음다 (♡.121.♡.58) - 2019/05/03 18:06:47

오옹~플라워씨를 기다렸지요^ ^
자랑하구보니 나만 아들이 있는것처럼
좀 그렇슴다 ㅎㅎㅎㅎㅎ
넘 이쁘게 봐주셔서 고마워요~플라워씨 ㅎㅎㅎ

ceo8 (♡.38.♡.166) - 2019/05/03 19:11:45

잘봣습니다

웃겼음다 (♡.121.♡.58) - 2019/05/04 05:18:53

감사합니다~ㅎㅎ

nero (♡.244.♡.61) - 2019/05/04 11:27:36

아드님 진짜 너무 잘 생겼네요 ^^

웃겼음다 (♡.247.♡.204) - 2019/05/04 15:48:36

너무 잘생겼다고 말씀해주셔서
기분이 엄청 좋네요^ ^
감사합니다~네로님 ㅎㅎㅎ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26.♡.22) - 2019/05/04 14:00:40

어? 벌써 이렇게 컷슨다?

지난번 봣을때는 애기 같앗는데

어느새 이렇게 의젓하게 번졋대요? ㅎㅎㅎㅎㅎ

웃겼음다 (♡.247.♡.204) - 2019/05/04 15:50:46

애들 크는게 참 빠름다 ~
너무 훌쩍훌쩍 빨리 커버려서 좀 섭섭한
느낌도 듭니다 ㅎㅎㅎ
오래도록 내품에 꼭 껴안고 자고싶은데말입니다.

lige72 (♡.104.♡.46) - 2019/05/05 07:12:10

엄마닮은 아들이구나 .....

웃겼음다 (♡.121.♡.58) - 2019/05/05 13:29:31

첸심 나를 본샤함까 ㅎㅎㅎ

곰도이 (♡.223.♡.134) - 2019/05/06 19:22:32

켜켜이 쌓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일이 있었다 있다 할 일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이 분주한 날 사고 있다 지금 학생들이 할 일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이 분주한 있다 지금 학생들이 할 일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이 분주한 있다

곰도이 (♡.7.♡.17) - 2019/05/10 07:17:10

지금 할 일이 넘치는 날 무리하면 할 일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이 분주한 있다 지금 학생들이 할 일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이 분주한 있다 지금 학생들이 할 일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이 분주한 있다 지금 학생들이 할 일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이 분주한 있다 지금 학생들이 할 일이 너무

873,581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ero
2019-08-17
2
44
크래브
2018-10-23
7
11863
크래브
2018-06-13
0
21328
크래브
2017-10-31
1
31151
크래브
2017-09-14
1
31721
nero
2016-03-04
8
105078
배추
2011-03-26
25
285934
아프리카청춘
2019-05-02
1
377
가지말라재야쓰베
2019-05-02
1
396
돈귀씽
2019-05-02
0
450
oO청풍명월Oo
2019-05-02
0
512
oO청풍명월Oo
2019-05-02
0
341
산타양말산타양말
2019-05-02
1
599
원킬
2019-05-02
2
403
우쭐쟁이다
2019-05-02
3
562
웃겼음다
2019-05-02
26
2138
섹시고양이
2019-05-02
0
68
oO청풍명월Oo
2019-05-02
0
322
살벌한
2019-05-02
1
414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2019-05-02
2
409
웃겼음다
2019-05-02
8
864
사오육
2019-05-02
1
378
카람빛
2019-05-02
2
362
oO청풍명월Oo
2019-05-02
0
461
사오육
2019-05-02
2
395
sunnnnny
2019-05-02
1
581
카람빛
2019-05-02
3
468
뉘썬2
2019-05-02
2
417
sunnnnny
2019-05-02
2
700
oO청풍명월Oo
2019-05-02
0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