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동무들 오늘 나를 맘대로

오세로 | 2019.05.15 08:24:07 댓글: 68 조회: 1311 추천: 31
분류단순잡담 https://life.moyiza.com/freetalk/3916401
곱아해주쇼 .
누구 사랑이든 다 받아줄 준비가 돼있숨다 .

나는 사랑받기 위해 태여난 사람~~~~
ㅎㅎㅎㅎㅎㅎ
Telecom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ZZONGZZONG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이변호사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봄의정원봄의정원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더보기...
추천 (31) 비추 (0) 선물 (20명)
첨부파일 다운로드 ( 1 )
cdv_photo_001.jpg | 1.4MB / 0 Download
IP: ♡.163.♡.140
qhdid (♡.215.♡.98) - 2019/05/15 08:25:07

플 달아두 뎀두 ? ㅠ

난 지금두 어리둥절 ..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26:16

ㅋㅋ 답소. 기분이꾸마

우쭐쟁이다 (♡.104.♡.0) - 2019/05/15 08:25:43

우씨 곱다야 ㅋㅋㅋ사랑해 ㅠㅠ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26:48

응. 알고있엇다 ㅋㅋ

우쭐쟁이다 (♡.104.♡.0) - 2019/05/15 08:29:14

발도 이쁘고 ㅠㅠㅠ역시 넌 내 마누라 되여야했어야하는데 아쉽다 ㅋ~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39:03

응 다행이다 ㅋㅋ

안녕엉 (♡.11.♡.62) - 2019/05/15 08:26:18

오우 미인이시네 ㅋㅋㅋ
남자들이 침흘리겠음다 ㅋㅋㅋ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27:26

동무도 이쁨다. ㅎㅎ 근데 남자맞죠?

안녕엉 (♡.11.♡.62) - 2019/05/15 08:28:09

예 남잠다 ㅋㅋㅋ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30:16

역시 ㅋㅋㅋ

Telecom (♡.156.♡.253) - 2019/05/15 08:27:19

생일 축하함다 ㅋㅋ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30:41

고맙습니다~

이변호사 (♡.127.♡.199) - 2019/05/15 08:28:35

생일 축하함당~
재밌는 하루 되쇼~~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32:18

난 이짤이 너무 웃뿜다 ㅎㅎ 어쩜 이러 호들갑임다
ㅋㅋㅋㅋ
아무튼 무지무지 고맙슴다 ~
이변님도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150.♡.59) - 2019/05/15 08:29:06

하기싶은거 다하쇼 오늘에느 ㅋㅋ
생일축하함다 우아한 헨니메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35:33

오끼오끼 ~

사랑스런 그대도 스마일한 하루되세용 ~
찡긋

스타박시 (♡.104.♡.44) - 2019/05/15 08:29:17

생일 즐겁게 쇠쇼~~~~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35:53

감사합니당 ~ 앙~^^

sunnnnny (♡.96.♡.218) - 2019/05/15 08:29:19




Forever young ~~~ㅋㅋㅋㅋㅋ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36:16

써니님 탱큐쏘마취 ㅋㅋ

봄의정원봄의정원 (♡.16.♡.230) - 2019/05/15 08:30:08

축하축하 제일 좋을때 태여났네요~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36:55

축복 감사합니다~꾸벅~^^

향이인형 (♡.89.♡.74) - 2019/05/15 08:39:30

생일축하함다.덕분에 사진도 잘구경하고 감더.이뻐요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44:11

고마워요~ 미녀님 ㅎㅎ

모꼬 (♡.170.♡.104) - 2019/05/15 08:42:23

지적이면서 참 이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오세로 (♡.163.♡.140) - 2019/05/15 08:45:49

과찬인줄 알지만 그래도 감사히 받겟슴니다~히히

봄봄란란 (♡.97.♡.129) - 2019/05/15 08:57:03

어?제하고 며칠 안차이나네요.
생축요.
쭉~이뻐가세요.

오세로 (♡.243.♡.185) - 2019/05/15 09:13:12

봄란님 감사합니다~^_*

궁디언니궁디언니 (♡.104.♡.67) - 2019/05/15 08:57:16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여난사람 .


우아하게 곱습다 ~~
생일 축하 합다

오세로 (♡.243.♡.185) - 2019/05/15 09:13:41

히히 버금님 사랑해요 ~^^

연금술사 (♡.172.♡.134) - 2019/05/15 09:16:44

햐아 기분이 요래 샤랄라 할때 찬물 끼얹어야지 ㅎㅎㅎ

오세로 (♡.243.♡.185) - 2019/05/15 09:25:57

문명하게 놉시다 ㅎㅎ 인간적으로 이런날엔

연금술사 (♡.172.♡.134) - 2019/05/15 09:32:00

你就这么一根筋,呵呵

玩笑都开不起,

오세로 (♡.243.♡.185) - 2019/05/15 10:19:36

워 떠우푸씬. 쌍뿌치야

서예지 (♡.25.♡.27) - 2019/05/15 09:30:49

요즘은 다들 얼굴 오픈하네요~

오세로 (♡.243.♡.185) - 2019/05/15 10:18:00

유행임다 ㅎㅎ 예지씨도 이참에 올리쇼.
내 포인트 많슴다 ㅋㅋㅋ

서예지 (♡.214.♡.41) - 2019/05/15 11:21:21

ㅠ... 나는 못나서 님들사진이나 구경하겠씀다~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136.♡.131) - 2019/05/15 09:55:44

생일 축하합니다.

밝고 이쁜 사진 잘 봣어요 ㅎㅎㅎㅎㅎ

오세로 (♡.243.♡.185) - 2019/05/15 10:18:36

지도자 왕언니 ~ 고맙슴당~^_*

해피투투 (♡.43.♡.216) - 2019/05/15 10:11:45

생일 축하축하 함다 !

오세로 (♡.243.♡.185) - 2019/05/15 10:19:03

투투님 고마워요~

오세로 (♡.243.♡.185) - 2019/05/15 10:22:20

댓글에 추천에 포인트까지..
넘넘 많은 사랑주신 동무들 고마워요~^^
두팔올려 왕하트 발사 ~ㅋㅋㅋ

lige72 (♡.104.♡.19) - 2019/05/15 10:24:27

ㅎㅎ 여기옵쇼........

오세로 (♡.163.♡.140) - 2019/05/15 15:54:38

먼길을 와줘서 고맙슴다. 악수라도 ㅎㅎ

막돼먹은아이 (♡.127.♡.91) - 2019/05/15 11:31:43

스타님이시네요!
Happy birthday to you

오세로 (♡.163.♡.140) - 2019/05/15 15:55:33

지원씨 땡큐요 ~

유명한쉐프 (♡.49.♡.11) - 2019/05/15 11:36:53

생일 축하해요
항상 행복하세요

오세로 (♡.163.♡.140) - 2019/05/15 15:56:16

고맙슴니다 ~
우리 모두 행복합니다~ㅎㅎ

heimeigui789 (♡.232.♡.141) - 2019/05/15 13:37:27

생일 축하합니다,항상해피데이~이쁩니다~

오세로 (♡.163.♡.140) - 2019/05/15 15:56:50

축복해줘서 고마워요~^^

웃겼음다 (♡.247.♡.218) - 2019/05/15 14:03:03

세로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
이쁘게 태여나느라 수고했어~ㅎㅎㅎ

오세로 (♡.163.♡.140) - 2019/05/15 16:00:40

그찮아도 부모한테
만들어 주느라 감사하다고 인사햇어 ㅋㅋㅋ

우리 웃겼슴다님 항상 고마웡 ~^^

건혹은미 (♡.136.♡.157) - 2019/05/15 16:06:26

와 정마 미인임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복하쇼에 언니

오세로 (♡.163.♡.140) - 2019/05/15 16:32:03

와~ 내 언니로 급우 췄슴다? ㅋㅋㅋㅋㅋ
고맙워요 ~
이쁜 건미양도 함께 햇피하기쇼 쭉~

내편이되주라 (♡.70.♡.146) - 2019/05/15 19:21:51

ㅎㅎ이쁘시네요 ...얼굴에 장난기도 보이시구 ...
이대로 쭉 ~행복하세요 .....

오세로 (♡.163.♡.140) - 2019/05/16 07:20:47

땡큐쏘마취 ㅋㅋㅋ
아침부터 기분이 사랄라해졌어요.
내편님도 맬맬 햇피하세요 ~^^

상콤상콤상콤상콤 (♡.143.♡.164) - 2019/05/15 19:53:41

이쁘고 멋지구 스타일좋고 몸매도좋고

오세로 (♡.163.♡.140) - 2019/05/16 07:22:09

크~좋은말 총집합인가요? ㅎㅎ
아주아주 고마워요~ 우리 상콤님 ~^^

PinkDress (♡.7.♡.171) - 2019/05/15 19:54:18

와우~이쁜언니 생일 축하함당^^

오세로 (♡.240.♡.149) - 2019/05/16 07:29:17

이쁜 동생 고마워용~^^

화이트블루 (♡.69.♡.150) - 2019/05/15 23:08:20

이쟈 봣네요 다행히도 중국시간 12시전이라
늦지 않았다요 ~

해피벌스~

오세로 (♡.240.♡.149) - 2019/05/16 07:29:50

쎄쎄. 블링블링 화이트님 ㅎㅎ

나비청이 (♡.102.♡.161) - 2019/05/16 13:17:06

이쁜 얼굴에
성격까지 좋으니
추천 아니할수가 없네요 ㅎㅎ

오세로 (♡.163.♡.140) - 2019/05/16 19:04:44

청이님 이쁘게 봐줘서 고마워요~^^

깨끗한빗자루 (♡.92.♡.79) - 2019/05/16 16:38:41

총이무서워

오세로 (♡.163.♡.140) - 2019/05/16 19:05:16

무서워서 댓글달았나요? ㅋㅋ

2원50전짜리빤쯔 (♡.38.♡.214) - 2019/05/17 08:35:55

오마이갓, 베스트 글 보다가..
늦어서 생일케익 포장지두 얻어먹지 못하겟지만 ㅋㅋ 축하해요~

오세로 (♡.163.♡.140) - 2019/05/17 12:25:10

고마워요~ 만티님 ~ㅋㅋ

857,288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ero
2019-05-18
1
119
크래브
2018-10-23
6
9120
크래브
2018-06-13
0
18611
크래브
2017-10-31
1
28363
크래브
2017-09-14
1
28923
nero
2016-03-04
8
102235
배추
2011-03-26
25
282667
연금술사
2019-05-15
2
178
미래양
2019-05-15
1
114
궁디언니궁디언니
2019-05-15
3
182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2019-05-15
3
256
미래양
2019-05-15
0
120
우쭐쟁이다
2019-05-15
1
339
이변호사
2019-05-15
7
239
듀푱님듀푱님
2019-05-15
1
92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2019-05-15
2
168
알면서범하는인생
2019-05-15
2
164
오세로
2019-05-15
31
1311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2019-05-15
4
361
패추소소장o패추소소장o
2019-05-15
5
224
여인화
2019-05-15
3
193
연금술사
2019-05-15
1
112
연금술사
2019-05-15
0
156
돈귀씽
2019-05-15
1
175
살벌한
2019-05-15
1
119
막돼먹은아이
2019-05-15
3
165
2원50전짜리빤쯔
2019-05-15
2
147
2원50전짜리빤쯔
2019-05-15
1
102
사오육
2019-05-15
0
56
평양랭면
2019-05-14
1
134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