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小东西

KENs | 2019.03.18 11:57:11 댓글: 50 조회: 1318 추천: 34
분류자작곡 https://life.moyiza.com/mysinging/3871445

小东西

作词/作曲:Kens

看着你 远去的背影
眼泪在 不停的往下流
慢慢的 你离开了视线
剩下我 不知该往哪儿走

从现在 不再拥有你
我只有 那段美好回忆
让我没 有丝毫的准备
这一切 就这样收了幕

受伤的心 不知何时才能痊愈
唯有你在我身边
思念的心 不知何时才能解脱
唯有你才能
给我爱的勇气



Seon2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달콤미니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YaCooL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호랭이먹는토끼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더보기...
추천 (34) 비추 (0) 선물 (9명)
첨부파일 다운로드 ( 1 )
IP: ♡.36.♡.110
달콤미니 (♡.108.♡.226) - 2019/03/18 14:25:18

헐~~~ 작사작곡까지~ 캔스님 완전 짱인데요~ ㅎㅎㅎㅎㅎㅎㅎ
달달한 음색에 가사도 완전 굿이요~ 샤랄라하게 변신되어 일하러 가겠음요~ ㅎㅎㅎㅎㅎㅎㅎ

KENs (♡.111.♡.127) - 2019/03/30 09:37:13

ㅋㅋㅋ 모닝
답글이 많이 늦었져....
요즘 날씨 감기 조심조심 하시구요...
항상 이렇게 댓글 땡큐지요
오늘은 조금 춥네요
그래도 좋은 주말이길 바랍니다

이변호사 (♡.202.♡.141) - 2019/03/18 14:32:28

대단하심당
듣기 좋아요 추천~~

KENs (♡.111.♡.127) - 2019/03/30 09:40:26

에헤헤헤....
룰루랄라...
댓글 고맙습니데이....
좋은 주말 보내쇼....

루블리 (♡.117.♡.175) - 2019/03/18 14:41:50

목소리가 아주ㅋㅋㅋ
굿입니다!!

KENs (♡.111.♡.127) - 2019/03/30 09:42:05

ㅋㅋㅋㅋ
댓글 고맙습니다
답글이 늦어서 제송해여......

꽃보다지지미꽃보다지지미 (♡.163.♡.31) - 2019/03/18 14:48:46

여전하시네요....

잘듣구 갑니다~ ㅎㅎㅎ

KENs (♡.111.♡.127) - 2019/03/30 09:43:18

ㅋㅋㅋㅋ
묵묵히 추천만 주시던분이
이렇게 댓글까지 말이져....
고마울 뿐인데여...
좋은 하루 보내쇼

호랭이먹는토끼 (♡.163.♡.94) - 2019/03/18 14:55:18

하아~~~~내..목이..빠지는줄알았슴돠!

싸랑함돠!

KENs (♡.111.♡.127) - 2019/03/30 09:44:23

니 하아 ....선머....
쉰스워러....ㅋㅋㅋㅋ
사나운 토끼쒸....

snow1025 (♡.74.♡.7) - 2019/03/18 15:16:53

푸하하하 오늘 참으로 운이 좋네요~~~~ㅎㅎㅎㅎ
딱 맞춰서 잘 들어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마음이 따뜻하고 힐링되는 목소리들어서 너무 좋네요~~~짱짱짱~~~~하트하트~~️️
가사가 너무 좋고요~~멜로디가 좀 더 슬펐으면 더욱 좋겠습니다~~~ㅋㅋㅋㅋㅋ

KENs (♡.111.♡.127) - 2019/03/30 09:46:47

ㅋㅋㅋㅋ
참 오랜만이죠...
그동안 많이 바쁘신듯 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며 열일 하시길요

멜로디할 가사가 안 어울리는 노래져 ㅋㅋㅋㅋ
한가한 틈 타서 종종 놀러 오세요....

자부대기전문I (♡.245.♡.114) - 2019/03/18 15:35:20

그 동무 그게 내가투라구마~

KENs (♡.111.♡.127) - 2019/03/30 09:48:43

ㅋㅋㅋㅋ
호바....
니스로따 니쒀러쏸....
좋은 주말요...

hayaannun (♡.31.♡.103) - 2019/03/18 15:50:34

来听歌啦…… 赞赞赞

KENs (♡.111.♡.127) - 2019/03/30 09:50:29

来了老弟 헤헤...
谢谢你哦
每次都不忘给赞
周末愉快哦

웃겼음다 (♡.121.♡.58) - 2019/03/18 18:46:18

짠짠짠 ㅎㅎㅎ
짝짝짝 ㅎㅎㅎ
짱짱짱 ㅎㅎㅎ

KENs (♡.111.♡.127) - 2019/03/30 09:51:55

음음음....
오오오....
ㅋㅋㅋ....

쉡...이쁜 쉡....
밥 좀 주십시요
댓글 고맙습니데이 ....

xingyu (♡.159.♡.232) - 2019/03/18 22:18:32

小东西,小东西,小东西。念了三遍,爱咋咋地!^^

KENs (♡.111.♡.127) - 2019/03/30 09:53:20

小样儿 有能耐站那儿…^^

알면서범하는인생 (♡.39.♡.240) - 2019/03/19 01:15:10

앨범도 있겠소

KENs (♡.111.♡.127) - 2019/03/30 09:55:57

ㅋㅋㅋㅋ
많이 부족한 노래
댓글 고맙습니다 ...

이쁜아짐 (♡.131.♡.227) - 2019/03/19 12:17:37

전 노래잘하는 남자가 느므 좋아요

쪼아요^^

KENs (♡.111.♡.127) - 2019/03/30 09:57:34

ㅋㅋㅋㅋ
그런 남친이나 남편 만나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더...
이쁜 아지메....
좋은 주말요

(♡.111.♡.155) - 2019/03/19 13:33:14

잘 듣고 갑니다...좋은 하루 되새요

KENs (♡.111.♡.127) - 2019/03/30 09:58:44

ㅋㅋ
댓글 고맙습니다 ....
벌님도 좋은 하루되십시요

Eurozone17 (♡.247.♡.167) - 2019/03/19 20:40:29

추천!

KENs (♡.111.♡.127) - 2019/03/30 09:59:28

아!오!
댓글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너랑나랑 (♡.36.♡.122) - 2019/03/21 12:51:22

제가 메달 달아드리는 영광을 가졋네요^^

KENs (♡.111.♡.127) - 2019/03/30 10:01:24

ㅋㅋㅋㅋ
큰절 받으시오...마님!!!!
이런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입니다....

궁디언니궁디언니 (♡.22.♡.99) - 2019/03/22 13:35:45

가사가 아주 좋네여 ~~
봄 바람 마냥 ~^^

KENs (♡.111.♡.127) - 2019/03/30 10:02:19

가사랑 멜로디가 안어울리져....
ㅋㅋㅋ
댓글 고맙습니다

heimeigui789 (♡.232.♡.2) - 2019/03/22 19:54:39

올만에 들렸는데 이케 캔스님 노래까지 듣구……들을때마다 가수멋지않구 최고~자주 올려주세요~

KENs (♡.111.♡.127) - 2019/03/30 10:04:48

ㅋㅋㅋㅋ
참 오랜만입니다 ...
잘 지내시죠?....
가끔 시간 날때 놀러오세요

곰인형 (♡.251.♡.171) - 2019/03/24 10:58:39

오~오랜만에 업데이트
진짜 여전하시네요~잘 듣고 갑니다~

KENs (♡.111.♡.127) - 2019/03/30 10:07:32

ㅋㅋㅋ
오랜만요 곰인형님
잘 안보이시던데요 ....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곰인형 (♡.67.♡.243) - 2019/04/04 15:03:59

ㅋㅋㅋ 전 노래자랑 님꺼만 올리면 댓글 남겨요~나머지시간은 눈팅

해브꿋타임 (♡.167.♡.85) - 2019/03/25 17:50:34

베리굿~

KENs (♡.111.♡.127) - 2019/03/30 10:08:05

땡큐 브라더....ㅋㅋㅋ
또 놀러와요

(♡.173.♡.165) - 2019/03/25 18:47:24

노래 잘듣고 가요 ㅋㅋ 잼잇어요

KENs (♡.111.♡.127) - 2019/03/30 10:08:56

두번 댓글 ㅋㅋㅋ
답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더....

(♡.173.♡.165) - 2019/03/25 18:47:27

노래 잘듣고 가요 ㅋㅋ 잼잇어요

편한사랑 (♡.192.♡.142) - 2019/03/26 23:10:09

노래잘듣구가요

KENs (♡.111.♡.127) - 2019/03/30 10:09:28

네....
댓글 고맙습니다
조심히 다녀가세요^^

용철1212 (♡.142.♡.61) - 2019/03/28 12:52:43

厉害

KENs (♡.111.♡.127) - 2019/03/30 10:09:50

ㅋㅋㅋㅋ
多谢捧场 你也很棒哦

화이트블루 (♡.71.♡.247) - 2019/04/01 02:36:46

抖音账户모예욤 专辑다 듣고 싶네요.

KENs (♡.111.♡.127) - 2019/04/09 18:58:28

ㅋㅋㅋ
더우인에 암것도 없슴돠....
관심가져주셔서 땡큐요

leegun522 (♡.166.♡.46) - 2019/04/06 20:44:48

全能哦 我就不会 作词作曲 羡慕

KENs (♡.111.♡.127) - 2019/04/09 18:59:02

有机会一起合作啊…^^

22,037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남조선냉면
2016-02-15
8
12860
남조선냉면
2015-04-05
8
17897
nero
2014-10-10
20
19577
네로
2009-02-08
1
46779
무우
2007-09-12
1
82651
엔죠라이프
2005-01-26
55
164204
이성욱
2019-04-03
11
412
믿거나말거나
2019-04-03
6
271
미래양
2019-04-03
7
219
믿거나말거나
2019-04-03
5
195
배달
2019-04-02
4
201
CM창민
2019-04-02
16
774
호랭이먹는토끼
2019-04-01
7
355
호랭이먹는토끼
2019-03-31
10
498
미래양
2019-03-30
11
479
다윗송
2019-03-28
2
187
달달하게
2019-03-28
11
504
xingyu
2019-03-26
5
378
미래양
2019-03-25
13
477
용철1212
2019-03-24
4
271
시골집
2019-03-22
13
1969
YJart
2019-03-19
7
397
KENs
2019-03-18
34
1318
랑만여우
2019-03-15
4
415
하이001
2019-03-15
12
752
용철1212
2019-03-14
10
576
알면서범하는인생
2019-03-13
5
482
알면서범하는인생
2019-03-13
6
511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